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2026-06-12 19:27
11,75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아니 이번 주에 NBA 서머리그 참가 때문에 이현중이 농구월드컵 예선 대만 일본전 빠진다고 기사 떴잖아 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여러 생각 들더라. 뭐 이현중 입장에선 당연히 NBA가 우선이고 기회 잡아야 하는 건 맞지. 근데 국대 경기가 월드컵 예선인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좀 혼란스럽다.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네일 어제 미쳤더라 ㅋㅋㅋ 스위퍼 떨어지는거 보고 개소름 돋았음. 근데 제구도 좋고 구위도 안정적인거 보니 진짜 물건인듯. 다치지만 않으면 한화 가을야구 가능성 충분히 높아진거 같음 ㄷㄷ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타격폼 좀 교정하고 나서 완전 다른 사람 된 거 같음. 작년까지만 해도 삼진 머신이었는데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 용버지 찬양해!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11시간 2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