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2026-06-12 22:01
11,38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형님들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경기 막판에 진짜 와... 또 역전패 각 잡히는 거 보고 진짜 채널 돌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보긴 했는데 결국 졌죠? 하... 진짜 한화팬들은 매년 이 고통을 반복하는 듯 ㅠㅠ 이러다가 나만 늙어 죽을 듯 합니다. 진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날이 언제쯤 올까요?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어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1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6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8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임? 이삭 방출이라니 대박이네 ㄷㄷ 포텐은 진짜 미쳤었는데 부상이 너무 아쉬웠지. 맨날 유리몸이라 불리던 게 괜히 아니었어 ㅠㅠ26분전
-
[축구 이야기] 기본기가 중요하다니, 기본기 훈련 영상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나요? 이젠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넘어가는데...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648억 실화임? 맨시티 진짜 돈으로 리그 씹어먹으려고 작정했네 ㅋㅋㅋ 다른 팀들 우승 꿈도 못 꿀 듯. 그냥 우승컵 미리 들어라 맨시티야.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빅클럽 가든 말든 어차피 중계권 없으면 못 보는데… 리버풀 첼시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는 거냐고요 ㅠ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게 생겼네.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아스널이 또 선수 영입한다고?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료 또 오르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츠 채널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값 굳혀야겠네...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뎀벨레 선수 재능이야 인정하지만 유리몸인 것도 맞죠. 근데 문제는 저런 선수들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해야 한다는 거예요. 이번 달도 벌써 치킨 두 마리 값 나갔네요. 제 통장은 뎀벨레 유리몸보다 더 유리몸이에요.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 소식에 심장이 쫄깃한 건 저뿐만이 아니군요…! 덕분에 또 팀 K리그 경기 챙겨본다고 추가 구독하게 생겼네요. ㅠㅠ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벌써 넘어섰는데, 드라마 같은 경기에 또 제 통장은 텅장 될 준비 중이겠네요.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혜자 계약인건 맞는데 4년 2863억이면 약간 오버페이 아닌가 싶기도 함. 물론 작년에 잘하긴 했지만 꾸준함은 아직 증명된 게 없잖아. 레이커스 우승하려면 리브스도 기복 없이 잘해야 할듯.4시간 15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