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2026-06-12 23:24
11,2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뉴욕닉스 경기 보고 왔는데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샌안토니오랑 1점 차이로 이겼다고? 이거 파이널 우승까지 이제 단 1승 남은 거 실화냐 ㄷㄷㄷ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음. 뉴욕닉스 열풍이 괜히 도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 북중미 월드컵 개막했다는데 미국 현지에서는 NBA 파이널에만 관심 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음. 이러다 진짜 뉴욕이 우승하 거 아니냐? 우승하면 다들 어케 반응할지 궁금하네.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5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