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2026-06-13 00:07
13,8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맥토미니 배탈 뉴스 보고 식겁했다 ㄹㅇ. 스코틀랜드 유로 이번에 기대 좀 했는데, 맥토미니 얘가 팀의 핵심 중의 핵심이잖아? 안 그래도 스코틀랜드 스쿼드 보면서 '얘네 수비는 좋은데 공격 전개나 중원 장악력에서 좀 아쉽다' 싶었는데, 맥토미니마저 컨디션 난조면 그냥 조별딱 확정각 아님? 조별리그 첫 경기부터 스위스, 독일 같은 강팀 만나는데, 거기서 중원 싸움 밀리면 답도 없지. 배탈 이슈 하나로 이렇게까지 예측이 기울어버리다니, 축구는 진짜 한두 명의 컨디션이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이 어마어마한 것 같음.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6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