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13 09:47
12,4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들 보면 무슨 생각들 함? 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이번 주에 경기들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다. 특히 특정 팀들은 진짜 팬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싶을 정도임. 진짜 심각한 수준 아니냐? 이거 논쟁 좀 제대로 해보자 ㅋㅋㅋㅋ.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11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