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스 썰 보니까 우리 팀 성적도 참... 심란하다 ㅠ
2026-06-13 11:00
12,95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이스 썰 보니까 우리 팀 성적도 참... 심란하다 ㅠ
오늘 와이스 방출 얘기 들으니까 참 기분이 묘하네요. 잘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기도 하고... 근데 와이스 얘기 듣다가 문득 우리 팀 최근 성적 보니까 더 답답해지는 건 저뿐인가요? 한때 잘 나갔던 선수도 이렇게 되는데, 우리 팀은 지금 뭐하고 있는 건지... 요즘 경기력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후반기 반등 가능하다고 보시나요?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2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나도 어제 그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유로에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축구 많이 살려놨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네.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7시간 33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현희니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