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70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6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7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8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17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2026-06-27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긴 하더라.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는 건 여전하더라고.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얌전해지던데, 올해는 좀 다르려나. 뭐, 결국은 우승팀이 최고 아니겠어.19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타율 0.230? 에이 설마 ㅋㅋㅋ 그냥 흔한 쥐뽕 타팀 기사 어그로겠죠. 우리 트윈스 오스틴은 절대 그럴 일 없음. 작년 우승 주역인데 뭘 믿고 저러냐? ㅋㅋㅋ2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하죠. 근데 아무리 대단한 투수라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더라고요. 작년에도 그랬잖아요? 결국 우승은 우리 LG가 했죠. 요즘 야구는 투수 혼자 하는 거 아닙니다.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죠. 그래도 올스타전은 우리 LG 선수들이 나와야 제 맛인데.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고척돔도 예전만큼 뜨겁진 않던데요.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이라고 다를까요.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최지만 선수가 아무리 대단해도 결국 우리 LG 만나면 말릴 거야. 작년에 우승하면서 느낀 건데, 결국 강팀은 따로 있더라고. 첫 경기는 그냥 이벤트라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힘 못 쓰는 건 또 다른 문제지.3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다나카나 류현진이나 다들 빅리그 다녀와서 적응이 쉽지 않은가 보네. 작년에 우리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하긴, 에이스들도 저러는 거 보면 KBO도 만만찮지.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지. 근데 그렇게 잘 하는 이정후도 작년에 우리 LG 상대로는 별 힘 못 썼잖아? 역시 중요한 경기에서는 우리 LG가 답이지.4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고.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한 줄 아나. 역시 큰 경기 경험은 우리 팀이 한 수 위지.4시간 16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