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5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2026-06-21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번에도 뽕 못 뽑았네... 손흥민 교체라니!2026-06-21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황희찬 선수 골 좀 넣어주지… 내가 새벽에 그거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료 냈는데! 내 통장 잔고는 오늘도 마이너스인데, 골이라도 시원하게 넣어줬으면 아깝지라도 않지 ㅠㅠ 다음엔 꼭 넣어주세요, 제발!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에 한숨이 푹 나오네요. 다음 시즌엔 꼭 주전으로 뛰면서 당당하게 메달도 받고 더 멋진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제가 비싼 중계권료 내면서 볼 맛이 나죠 ㅠ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인데, 다음 시즌엔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거 아니겠죠? 벌써부터 지갑이 덜덜 떨리네요.3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속내는 뭘까 궁금하긴 함 ㅋㅋㅋ 손흥민은 월드컵에서 한 골이라도 더 넣어야 하는데, 너무 아끼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다른 강팀들은 진짜 죽기 살기로 뛰던데 우리만 너무 조심하는 느낌이긴 해 ㄷㄷ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재계약 소식에 마음이 복잡하시군요. 첼시 팬이시라면 다음 시즌 경기 보려면 또 쿠플 결제해야겠네요. 저는 이미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ㅠㅠ 다음 달 월급은 또 중계권료로 통장 텅장될 예정입니다. 저도 다음 시즌은 마음 단단히 먹어야겠어요.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미토마 선수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며 봤는데… 하… 쿠팡플레이 또 자동으로 결제돼있네요. 월드컵부터 프리미어리그까지 다 챙겨보려니 통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제 파산의 주범 중 하나입니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갔네요.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팬들 진짜 한 풀었겠다 ㅠㅠㅠㅠ 그동안 얼마나 속 썩었을까... 근데 뉴욕에서 우승하면 시상식 스케일이 다르던데. 퍼레이드 장난 아니겠네. 우리 KBL도 언젠가 저렇게 큰 경기장에서 우승 퍼레이드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심판 판정 논란까지 생기다니…내 돈 주고 멘탈까지 털리는 기분이다. 이젠 그냥 집에서 유튜브나 볼까. 그래도 그것도 데이터 요금 나가지…하아…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너무 뻥튀기한 거 같긴 함. 아무리 그래도 300억은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마카체프도 인지도 엄청 높은데 저렇게까지 못 준다는 건 토푸리아 측이 너 무리한 거지.4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