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2026-06-06 21:35
10,1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아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봤는데 결국 스퍼스가 지는 거 보고 한숨 푹 쉬었다 진짜.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턴오버만 안 했어도 연장까지 가거나 어쩌면 이길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고. 헤드라인 보니까 웸반야마 본인도 "이 경기는 우리 거였다" 이러면서 후회하는 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ㅠ. 막판 집중력 싸움서 진 거 같아서 더 씁쓸하네.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타니 형은 아빠 됨 ㄷㄷ 오늘 하이라이트 토크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로드FC 회장 발언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미국이랑 우리는 상황이 다르잖아. 백악관 UFC는 그냥 미국이니까 가능한 퍼포먼스 같은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라니 좀 망측할 거 같음. 그냥 스포츠는 스포로 즐기자 형들.15초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마카체프가 바로 오케이 한 이유가 토푸리아가 라이트급으로 올라오는 조건 걸었대요 ㅋㅋㅋ 솔직히 그 체급에서 토푸리아는 힘들어 보임. 근데 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은 진짜 개꿀잼 각인데? 할로웨이가 때랑은 완전 다른 괴물이라 맥그리거가 이기기 쉽지 않을 듯.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ㅠㅠ 나도 오늘 보면서 티비 끄고 싶었다.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90분 내내 좀 뛰는 시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1회 4홈런은 옛날 해태 타이거즈 시절에나 보던 기록 아니냐? 진짜 무슨 만화야구 같아서 웃기네. 그래도 저렇게 화끈하게 이기면 직관 간 팬들은 진짜 신났겠다.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엘지 경기 보고 지렸잖아 ㅋㅋㅋ 솔직히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ㅋㅋㅋ 오늘 두산 또 잡고 기세 이어가면 진짜 올해 우승각 제대로 잡는 거 아니냐?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엥 클락 우승했다고? 난 솔직히 이번엔 다른 선수 예상했었는데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 지난번에 우승하고 기세 좋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연달아 먹을 줄이야. 진짜 골프는 모르는 일이야.13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