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2026-06-08 08:29
11,98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슴다. 퇴근하고 다들 뭐하면서 스트레스 풀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역시 스포츠 중계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인데, 오늘 경기 라인업이나 이슈들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 예정인지,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눈여겨보는 건 역시 해외 축구 이슈인데, 특히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 진짜 매일매일 핫하네요.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11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