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2026-06-08 11:06
12,33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닉스 경기 결과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원정에서 2연승이라니 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데? 솔직히 시즌 초반엔 닉스 우승 후보로 언급하는 사람 거의 없었잖아. 다들 보스턴이나 덴버 얘기만 했지, 닉스는 그냥저냥 플레이오프 갈 팀 정도로 생각했는데, 파이널에서 이렇게까지 강할 줄은 몰랐네.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8시간 52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