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군 외국인 증원 ㄷㄷ 이게 맞냐?
2026-06-08 14:26
11,61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2군 외국인 증원 ㄷㄷ 이게 맞냐?
오늘 뉴스 보니까 KBO 2군 외국인 4명에서 6명으로 늘린다는데, 퓨처스리그 경쟁력 강화 위함이라지만 솔직히 좀 회의적임. 안 그래도 뛸 자리 부족한 유망주들 더 설 곳 없어지는 거 아닌가 싶고, 오히려 내국인 선수들 성장 방해될 수도 있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1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약팀 상대로도 의외로 고전하는 경기 많았음. 옛날에도 아이슬란드한테 지고 이런 적 있잖아. 솔직히 멤버빨로 축구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전술적으로 단단한 팀 만나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라. 우승은 진짜 꿈인듯 ㅠㅠ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옛날에 해태 타이거즈 미쳤을 때 생각나네 ㅋㅋㅋ 선동열 이종범 이순철 있을 때도 저렇게 미친듯이 몰아친 적 있었는데. 엘지 이번에 진짜 제대로 일 내는 거 아니냐? 기대된다 ㄷㄷ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뭐 호날두가 대단한 건 인정하는데, 우즈벡전은 좀... ㅋㅋㅋㅋㅋ 상대가 우즈벡이잖아 형들. 솔직히 강팀이랑 붙었으면 저렇게 날아다니진 못했을 걸? 그리고 골 기록도 중요하지만 경기 전체 영향력 보면 예전 같지 않음 ㅠㅠ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임찬규 멕시코 팬은 진짜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혹시 월드컵 때 야구 중계도 거기서 해줬나? 아니면 그냥 직관 갔다가 어쩌다 본 건가? 아무튼 신기하네 ㄷㄷ12시간 4분전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