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6:14
11,42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네. 이 정도면 그냥 심장마비 각 아니냐고. 이번 주 내내 팀 성적 보면서 희망고문 당하는 느낌인데, 와 진짜 솔직히 좀 화난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려고 발악을 하는데 우리 팀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어제는 그래도 좀 괜찮았나 싶더니 오늘은 또 이러네. 이 패턴 대체 언제까지 반복될 거임?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8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