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진짜 8초만 버텼으면 미첼 개털었을 각 아니냐 ㄷㄷ
2026-06-09 03:08
13,22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루나 진짜 8초만 버텼으면 미첼 개털었을 각 아니냐 ㄷㄷ
어제 UFC 루나 경기 보다가 진짜 육성으로 아 소리 나왔다 ㅋㅋㅋㅋ 무패 신예 루나 vs 히틀러 옹호 미첼 매치업 자체가 어그로 제대로 끌었는데, 루나가 종료 8초 남기고 서브미션 패 당하는 거 실화임? 8초만 버텼으면 판정까지 가서 미첼 개털 각이었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 이거 미첼이 운 좋게 이긴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에서 루나가 복수전 가야 함 ㄹㅇ.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1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4시간 41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