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 아니냐 ㅋㅋㅋ 이번주 꿀잼 예약임?
2026-06-09 10:20
12,4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 아니냐 ㅋㅋㅋ 이번주 꿀잼 예약임?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라인업 봤음? 아침부터 대충 훑어봤는데 이거 진짜 예측이 안 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매번 분석하는 맛으로 스포츠 보는 건데, 오늘 같은 날은 진짜 전문가들도 혀 내두를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 아니고, 오늘 승부처가 어디가 될지 벌써부터 머리 풀가동 중이다.
특히 어제 뉴스 보니까 아이유크 이 양반 49ers한테 자기를 자르기 '두려워한다'고 돌려 말한 거 레알 충이었음. 물론 이건 NFL 이야기지만, 이런 식으로 팀 내에서 잡음 생기면 진짜 경기력에 직결되는 경우가 많거든. 예를 들어 우리 KBO에서도 예전에 어떤 팀 주전 포수가 트레이드설 돌고 나서 경기력 확 떨어진 적 있었잖아. 결국 선수단 분위기가 경기 전체를 지배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오늘 붙는 두 팀도 그런 미묘한 기류가 있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으로는 곪아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말이지.
그리고 오늘 경기 중에 눈여겨볼 선수가 몇 명 있는데, 일단 홈팀에서는 최근 폼이 미친 듯이 올라온 김선수를 빼놓을 수 없음. 지난주 경기에서도 혼자서 팀 득점 절반 이상 책임졌는데, 스탯만 봐도 솔직히 미쳤다고 밖에 표현이 안 된다. 출루율, 타율 다 엄청나고 특히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장난 아님. 상대팀 투수들이 이 선수만 만나면 괜히 더 긴장하는 티가 역력하더라. 상대팀 투수 로테이션 상 오늘 에이스가 선발로 나오는데, 과연 김선수를 어떻게 봉쇄할지 그게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음.
근데 원정팀도 만만치 않은 게, 최근 영입한 용병 선수가 예상 외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음. 이름값은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팀에 합류하자마자 맹활약하면서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놨더라고. 특히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대단해서, 괜히 투수들이 더 힘내서 던지는 것 같다는 느낌도 받음. 솔직히 이 선수가 이렇게까지 잘할 거라고는 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팬들이 예상 못 했을 거다. 전력 외 취급받던 선수가 갑자기 에이스급으로 성장하는 드라마는 언제 봐도 꿀잼이지 않냐?
오늘 경기의 또 다른 변수는 바로 벤치 싸움이 아닐까 싶다. 양 팀 감독들이 평소에도 지략 싸움으로 유명한데, 특히 오늘처럼 팽팽한 경기에서는 감독의 작전 하나하나가 승패를 가를 수 있음. 누가 먼저 대타 카드를 꺼내고, 불펜을 언제 올릴지, 수비 시프트는 어떻게 가져갈지 등등.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서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경기 내 눈을 뗄 수가 없을 것 같음. 벤치에서 나오는 사인 하나하나가 마치 체스 경기 보는 것 같아서 ㄹㅇ 흥미진진할 거다.
특히 오늘 날씨도 좀 변덕스러워서 야구 같은 경우는 바람의 영향도 무시 못 할 것 같음. 외야 플라이 하나가 홈런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잘 맞은 타구가 바람에 죽어서 잡힐 수도 있고. 이런 외부 변수가 또 경기를 더 예측 불가능하게 만드는 요소 아니겠냐? 이런 날씨에는 괜히 선수들도 더 집중해야 해서 컨디션 관리도 중요할 것 같고. 그냥 단순한 경기가 아니라 모든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한 판 승부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감 맥스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나는 솔직히 무승부에 한 표 던지고 싶을 정도로 팽팽할 것 같은데, 그래도 굳이 승패를 점치자면 홈팀이 한 점 차로 이기지 않을까 싶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치맥 한잔씩 때릴 거지?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봐라 ㅋㅋㅋ
특히 어제 뉴스 보니까 아이유크 이 양반 49ers한테 자기를 자르기 '두려워한다'고 돌려 말한 거 레알 충이었음. 물론 이건 NFL 이야기지만, 이런 식으로 팀 내에서 잡음 생기면 진짜 경기력에 직결되는 경우가 많거든. 예를 들어 우리 KBO에서도 예전에 어떤 팀 주전 포수가 트레이드설 돌고 나서 경기력 확 떨어진 적 있었잖아. 결국 선수단 분위기가 경기 전체를 지배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오늘 붙는 두 팀도 그런 미묘한 기류가 있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으로는 곪아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말이지.
그리고 오늘 경기 중에 눈여겨볼 선수가 몇 명 있는데, 일단 홈팀에서는 최근 폼이 미친 듯이 올라온 김선수를 빼놓을 수 없음. 지난주 경기에서도 혼자서 팀 득점 절반 이상 책임졌는데, 스탯만 봐도 솔직히 미쳤다고 밖에 표현이 안 된다. 출루율, 타율 다 엄청나고 특히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장난 아님. 상대팀 투수들이 이 선수만 만나면 괜히 더 긴장하는 티가 역력하더라. 상대팀 투수 로테이션 상 오늘 에이스가 선발로 나오는데, 과연 김선수를 어떻게 봉쇄할지 그게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음.
근데 원정팀도 만만치 않은 게, 최근 영입한 용병 선수가 예상 외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음. 이름값은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팀에 합류하자마자 맹활약하면서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놨더라고. 특히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대단해서, 괜히 투수들이 더 힘내서 던지는 것 같다는 느낌도 받음. 솔직히 이 선수가 이렇게까지 잘할 거라고는 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팬들이 예상 못 했을 거다. 전력 외 취급받던 선수가 갑자기 에이스급으로 성장하는 드라마는 언제 봐도 꿀잼이지 않냐?
오늘 경기의 또 다른 변수는 바로 벤치 싸움이 아닐까 싶다. 양 팀 감독들이 평소에도 지략 싸움으로 유명한데, 특히 오늘처럼 팽팽한 경기에서는 감독의 작전 하나하나가 승패를 가를 수 있음. 누가 먼저 대타 카드를 꺼내고, 불펜을 언제 올릴지, 수비 시프트는 어떻게 가져갈지 등등.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서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경기 내 눈을 뗄 수가 없을 것 같음. 벤치에서 나오는 사인 하나하나가 마치 체스 경기 보는 것 같아서 ㄹㅇ 흥미진진할 거다.
특히 오늘 날씨도 좀 변덕스러워서 야구 같은 경우는 바람의 영향도 무시 못 할 것 같음. 외야 플라이 하나가 홈런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잘 맞은 타구가 바람에 죽어서 잡힐 수도 있고. 이런 외부 변수가 또 경기를 더 예측 불가능하게 만드는 요소 아니겠냐? 이런 날씨에는 괜히 선수들도 더 집중해야 해서 컨디션 관리도 중요할 것 같고. 그냥 단순한 경기가 아니라 모든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한 판 승부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감 맥스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나는 솔직히 무승부에 한 표 던지고 싶을 정도로 팽팽할 것 같은데, 그래도 굳이 승패를 점치자면 홈팀이 한 점 차로 이기지 않을까 싶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치맥 한잔씩 때릴 거지?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봐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52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좀 의아하긴 했음. 황희찬이 최근 국대에서 좀 아쉽긴 했어도 클럽에선 잘하고 있잖아. 손흥민은 주장인데 너무 봐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더라.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갈 때랑 비슷한 느낌 아니냐 ㅋㅋㅋ 그 때도 난리도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농구판 뒤집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진짜. 이러면 다른 팀들 선수 영입 존나 열심히 해야겠네.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와 진짜 양키스 딜이면 흔들릴 수밖에 없지 않냐? KBO 잔류 선언했어도 이건 좀 다르지. 인생 역전 각인데 솔직히 갈 거 같음 ㅋㅋㅋㅋ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나도 시즌 초에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잠깐 부진할 때 좀 실망했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더라. 부상 복귀하고 미친놈처럼 치는 거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옴 ㄷㄷ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임 ㄹㅇ. 오늘 타격폼 보니까 진짜 예전 키움 때 전성기 보는 거 같더라.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수비도 안정적이고 송구도 정확해서 깜짝 놀랐네. 근데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지금 페이스면 3할 중반은 무조건 찍을듯.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수들 멘탈 나가는 거 실시간으로 봄 ㅋㅋㅋㅋ 공 잡으면 그냥 쫄아서 지리는 게 보이더라니까.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진짜 암 걸리는 줄 알았음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부임하고 기대했는데 아직까진 실망스러움. 패스미스는 진짜 기본 중의 기본인데 너무 많아서 할 말이 없다. 월드컵 가려면 더 정신 차려야 할 듯 ㅠㅠ4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