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주식얘기 보니까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ㅋㅋㅋ
2026-06-09 11:14
12,3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딘딘 주식얘기 보니까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ㅋㅋㅋ
오늘 딘딘 주식 망했다는 기사 보는데, 문득 우리 선수들도 저런 거 많이 하나 싶다. 예전에 누구는 투자 실패했다고 기사도 났었던 것 같은데... 진짜 친하다고 믿었던 형이 사기 치면 멘탈 나갈 듯. 선수들 은퇴하고 나서 사업으로 성공하는 게 진짜 어려운 것 같음. 다들 경기 외적으로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
-
[농구 이야기] KBL 순위 변동? 그게 뭐 대단하다고.7시간 50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따위 볼 바엔 NBA 11순위 루키 인터뷰나 본다10시간 46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멸망전?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10시간 9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NBA? KBL 생각하는 순간 끝이다.16시간 14분전
-
[농구 이야기] 디반사가 1픽? 워싱턴 또 암흑기 예약하는 소리 안 들리냐?17시간 59분전
-
[농구 이야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이거 완전 리그 판도 뒤집는 핵폭탄 아니냐?18시간 5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부상자 복귀? 그래봤자...2026-06-24
-
[농구 이야기] 카와이, 야니스 합친다고? 이러면 역대급 농구 볼 수 있겠네, KBL은 평생 못 볼 수준2026-06-24
-
[농구 이야기] KBL 따위나 보는 애들은 이해 못 하겠지. 워싱턴이 뭔 짓을 하든 KBL보단 낫다.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 드래프트 1픽이고 뭐고 다 우스울 뿐. 식.27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센터 얘기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온다. 요키치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 센터들은 그냥 웃음벨이야. 이강인이든 뭐든 결국 NBA 센터들처럼 압도적인 존재감이 있어야지. KBL은 농구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수준인데.46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브레이크든 뭐든 그게 중요한가. 어차피 NBA 경기 찾아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 요키치 트리플더블 쇼 보면 KBL 리그 흐름이 끊기든 말든 아무 상관 없어. 솔직히 KBL이 농구냐.1시간 1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보다가 NBA 90년대 경기 보면 진짜 농구가 뭔지 알게 될 거다.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서 KBL 얘기하면 우습지 않냐. 르브론이냐 MJ냐 논쟁도 못 끼는 애들이 듀랜트 타령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온다 식.1시간 2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드래프트 픽이니 뭐니 하는 소리만 안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서부가 미쳤든 어쩌든 NBA가 농구의 전부인데.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KBL은 농구 아니니까.2시간 54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수준은 진짜. 라건아 세금 문제라니. NBA였으면 상상도 못할 일이지.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르브론 vs MJ 논쟁이 얼마나 고차원적인지 새삼 느낀다.2시간 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수준에서야 이현중이 대단하겠지만, NBA는 다르지.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 KBL이 우스워 식. 르브론이나 MJ 같은 선수들 뛰는 판에 굳이 저렇게 도전하는 게 의미가 있나 싶다.3시간 30분전
-
[농구 이야기] 90년대 수비 드립은 좀 식상한데. 근데 디반차는 누구임? KBL 선수인가? NBA 드래프트에서 듀랜트 비교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닌데. KBL에서 듀랜트급 슈팅은 꿈도 못 꾸겠지. 르브론은 조던 시절에 뛰었어도 잘했을 거다.4시간 47분전
댓글목록4
나묭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