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친거 아님? ㄷㄷ 타격왕 가나 진짜 ㅋㅋ
2026-06-10 09:54
12,34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친거 아님? ㄷㄷ 타격왕 가나 진짜 ㅋㅋ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진짜 이건 말이 안 나오는 수준인 거 같음.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도 안타 치고 오늘도 안타 치고, 16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건 진짜 대단한 기록 아닌가? 타율 0.333이면 지금 MLB 전체 타격 공동 2위라는데, 심지어 이게 시즌 초반 잠깐 잘 치는 게 아니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게 더 소름 돋는 부분인 듯.
솔직히 시즌 초에 이정후 MLB 진출한다고 했을 때 기대는 했지만, 이 정도까지 해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거든. 키움에서 잘 쳤던 건 알지만, MLB 무대는 차원이 다르잖아. 빅리그 투수들 구위가 워낙 좋고 수비도 탄탄하고. 근데 이정후는 그런 거 다 씹어먹으면서 자기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거 보면 진짜 넘사벽 재능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낀 건데, 배트 컨트롤이 진짜 예술이더라. 어떤 공이 와도 컨택해서 안타를 만들어내는 게 보통이 아님.
특히 놀랐던 건 바깥쪽 공을 밀어쳐서 안타 만드는 능력이야. 한국에 있을 때는 당겨치는 타격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MLB 가서는 약점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보완해서 나온 느낌이랄까? 수비도 안정적이고 주루도 센스 있고.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 덕분에 타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거 같음. 홈팬들도 엄청 좋아하더라. 이정후 응원가 부르면서 열광하는 거 보니까 괜히 내가 뿌듯해지더라 ㅋㅋ
근데 웃긴 게 이정후 선전 소식 듣다가 김하성 선수 트레이드설지 같이 돌고 있더라고. MLB닷컴 담당 기자가 김하성을 애틀랜타 트레이드 후보로 지목했다는데, 샌디에이고는 김하성 없으면 수비에서 구멍 날 거 같은데 트레이드를 하려나 싶네. 김하성도 수비에서 워낙 핵심적인 선수라 샌디에이고가 쉽게 내주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애틀랜타 가면 김하성 공격력도 좀 더 살아날 수 있을까? 샌디에이고 타선이 요즘 좀 침체되어 있는 느낌이라 김하성도 타격에서 좀 힘들어하는 것처럼 보이긴 하더라.
최근에 MLB 베테랑 타자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솔직히 좀 씁쓸했음. 35세 되면 짐 싸라고 한다는데, 너무 냉정한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물론 젊고 유망한 선수들을 써야 하는 건 맞지만, 베테랑들의 경험과 노련함도 분명히 팀에 도움이 되는 부분들이 있을 텐데 말이지. 몰리나 전용기 추락 사고 소식도 너무 안타깝고. MLB는 참 다사다난한 거 같다.
그래도 이정후 선수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MLB 보는 맛이 난다 진짜. 우리나라 선수들이 리그에서 이렇게 맹활약하는 거 보면 너무 자랑스러움.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진짜 타격왕까지 노려봤으면 좋겠다. 지금 페이스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형들은 오늘 이정후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정후 타격왕까지 갈 수 있을 거라고 봄? 아니면 혹시 김하성 트레이드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히 시즌 초에 이정후 MLB 진출한다고 했을 때 기대는 했지만, 이 정도까지 해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거든. 키움에서 잘 쳤던 건 알지만, MLB 무대는 차원이 다르잖아. 빅리그 투수들 구위가 워낙 좋고 수비도 탄탄하고. 근데 이정후는 그런 거 다 씹어먹으면서 자기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거 보면 진짜 넘사벽 재능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낀 건데, 배트 컨트롤이 진짜 예술이더라. 어떤 공이 와도 컨택해서 안타를 만들어내는 게 보통이 아님.
특히 놀랐던 건 바깥쪽 공을 밀어쳐서 안타 만드는 능력이야. 한국에 있을 때는 당겨치는 타격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MLB 가서는 약점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보완해서 나온 느낌이랄까? 수비도 안정적이고 주루도 센스 있고.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 덕분에 타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거 같음. 홈팬들도 엄청 좋아하더라. 이정후 응원가 부르면서 열광하는 거 보니까 괜히 내가 뿌듯해지더라 ㅋㅋ
근데 웃긴 게 이정후 선전 소식 듣다가 김하성 선수 트레이드설지 같이 돌고 있더라고. MLB닷컴 담당 기자가 김하성을 애틀랜타 트레이드 후보로 지목했다는데, 샌디에이고는 김하성 없으면 수비에서 구멍 날 거 같은데 트레이드를 하려나 싶네. 김하성도 수비에서 워낙 핵심적인 선수라 샌디에이고가 쉽게 내주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애틀랜타 가면 김하성 공격력도 좀 더 살아날 수 있을까? 샌디에이고 타선이 요즘 좀 침체되어 있는 느낌이라 김하성도 타격에서 좀 힘들어하는 것처럼 보이긴 하더라.
최근에 MLB 베테랑 타자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솔직히 좀 씁쓸했음. 35세 되면 짐 싸라고 한다는데, 너무 냉정한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물론 젊고 유망한 선수들을 써야 하는 건 맞지만, 베테랑들의 경험과 노련함도 분명히 팀에 도움이 되는 부분들이 있을 텐데 말이지. 몰리나 전용기 추락 사고 소식도 너무 안타깝고. MLB는 참 다사다난한 거 같다.
그래도 이정후 선수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MLB 보는 맛이 난다 진짜. 우리나라 선수들이 리그에서 이렇게 맹활약하는 거 보면 너무 자랑스러움.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진짜 타격왕까지 노려봤으면 좋겠다. 지금 페이스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형들은 오늘 이정후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정후 타격왕까지 갈 수 있을 거라고 봄? 아니면 혹시 김하성 트레이드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4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8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9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1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저 정도까지는 아닐걸? 좀 과장된 사진이거나 순간적으로 살 붙은 거 아님? 물론 헤비급 전향하면 몸 불리는 게 당연하긴 한데, 자마할 힐이 자기 관리 아예 안 하는 선수는 아니잖음. 다음 경기 때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또 우승 기념 유니폼이니 뭐니 돈 쓰라고 난리겠네. 벌써부터 지갑 털리는 소리 들린다. 월드컵 보려고 구독료 내는 것도 아까운데.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애들 뽑아줘야 하는 거 동의함. 특히 이번 시즌 진짜 잘하는 포수들 많던데. 너무 이름값만 보고 뽑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투표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옹이 또 월드컵을 뛴다고? 우리 구독료는 또 오르겠네. 나이도 있는데 솔직히 좀 쉬셔야 하는 거 아닌가. 쩝.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겠죠? 또 결제 문자 오면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 텐데... 제발 중계권 좀 통합해주라!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불안했던 건 맞지 ㅋㅋㅋ 근데 지금은 그냥 괴물 같음.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이 빠른데 그걸 다 받아쳐내는 거 보면 눈이 진짜 좋은가 봐. 슈퍼캐치는 또 언제 했대 ㄷㄷ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ㄹㅇ.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메시형님 제발 좀 쉬세요... 월드컵 보러가는 비행기 값이 얼만데 또 우승해버리면 어쩌자는 거야 ㅠㅠ 진짜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다음 월드컵은 얼마 줘야 볼 수 있는 거냐고 젠장!3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