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2026-06-10 10:26
12,92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형들 오늘 출근길에 스포츠 뉴스 훑어보는데 웬비 기사 보고 솔직히 좀 웃었음 ㅋㅋ "스퍼스 팬들에 대한 폭력을 규탄한다" 뭐 이런 내용인데, 아니 솔직히 웬비 이 친구는 그냥 농구만 열심히 하면 될 걸 왜 자꾸 구설수에 오르는지 모르겠네. 저번에 브리트니 사건 때도 그렇고 뭔가 자꾸 이슈를 만들어요. 실력은 인정하는데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음. 물론 팬 폭력은 절대 안 되는 게 맞지만, 굳이 본인이 직접 나서서 저런 워딩까지 날리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소속팀에서 조치 취하도록 맡기는 게 더 현명하지 않았을까?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7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