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2026-06-11 07:27
13,31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형님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이 정도면 미쳤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도 미쳤다 했는데, 오늘은 그냥 인간계 넘어선 수준이던데요?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MLB에서 한국 선수 신기록 세웠다는 소식 듣고 진짜 소름 쫙 돋았습니다.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좀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 다 필요 없을 듯요. 밥 먹듯이 안타 치는 거 보면 그냥 넘사벽입니다.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옥문은 진작에 열린 거 아니었음? 솔직히 3위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싶다 ㅋㅋㅋ 요즘 국대 경기 보면 답이 없어... 이번 월드컵은 그냥 기대 접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ㅠㅠ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 경기도 또 어디서 중계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스포티비나 쿠팡플레이 둘 중 하나겠지? 이번 달은 정말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입니다. 이놈의 축구 중계권 때문에 파산하겠어요.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세리에 A는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는데. 혹시 이 스캔들 때문에 선수들 경기력 떨어져서 중계권 값 아까워지면 어쩌죠? 안 그래도 통장 텅장인데 괜한 지출이 될까 봐 불안하네요.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난 또 찌라시인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근데 양키스 오퍼 거절은 진짜 레전드 아닌가. 괜히 기대되네. 신인 최대어면 바로 주전 먹을 수도 있겠는데, 솔직히 삼성 라이온즈 가면 딱일 듯. 투수 필요한데 하현승 오면 진짜 좋겠다 ㅠㅠ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이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선수 한 명한테 몰빵하는 게 팀에 돈 덜 드는 방법 아닌가요? 팀 운영도 결국 돈인데, 중계권료도 모자라 감독 연봉까지 챙겨주면 내 통장은 진짜 텅장 될 듯. 괜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 달 치킨값도 아껴야겠네요.2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료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는 모습 보려면 또 채널 추가해야 하는 거겠죠?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이럴 바엔 제가 구단주가 되는 게 빠르겠어요.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경기면 쿠플 결제했는데… 또 월 구독료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텅장 확정. K리그도 중계 다 챙겨 보려면 진짜 집 팔아야 할 판이네 ㅠㅠ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5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