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2026-06-12 07:06
13,4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KBO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생중계 봤음? ㅋㅋㅋ 나는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아니 이게 진짜 국대 명단이라고 뽑은 거임? 진심으로? 솔직히 다 예상했던 멤버들이긴 한데 막상 까보니 더 가관이네. 젊은 피 수혈한다더니 뚜껑 열어보니 다들 어디서 한 번씩 본 얼굴들이고 ㅋㅋㅋ 아시안게임 수준이 어떻다고 해도 이게 우리가 KBO에서 내세울 수 있는 최정예라는 게 좀 현타 온다 ㄹㅇ.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5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