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2026-06-12 19:27
11,7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아니 이번 주에 NBA 서머리그 참가 때문에 이현중이 농구월드컵 예선 대만 일본전 빠진다고 기사 떴잖아 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여러 생각 들더라. 뭐 이현중 입장에선 당연히 NBA가 우선이고 기회 잡아야 하는 건 맞지. 근데 국대 경기가 월드컵 예선인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좀 혼란스럽다.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 아쉽네 ㅠ 타격왕 아직 사정권임?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2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포기하긴 이릅니다 형님!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치고 올라온 거 기억 안 나세요?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죠.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와 트럼프 진짜 찐팬이었네 ㅋㅋㅋ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인데? 그 귀하다는 서브미션 기술까지 라이브로 봤다니 부럽다 ㅠㅠ 평생 기억에 남을 생일이었을 듯 ㄷㄷ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첫 경기인데 너무 그러지 마라. 적응기도 필요하고 퓨처스도 만만한 리그 아닌데 바로 터지길 바라는 건 욕심 아니냐? 좀 더 지켜봐야지 무조건 망했다고 하는 건 너무 성급함.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ㄷㄷ 난 못 봐서 몰랐네. 근데 어제 경기 보는데 뭔가 좀 조용하긴 하더라. 아깝게 안타 날아간 것도 많고. 그래도 곧 타격감 다시 찾을 거임. 이정후는 그런 선수 아니겠음? 다음 경기 무조건 본다 ㅋㅋ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7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