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2026-06-12 22:01
11,3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형님들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경기 막판에 진짜 와... 또 역전패 각 잡히는 거 보고 진짜 채널 돌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보긴 했는데 결국 졌죠? 하... 진짜 한화팬들은 매년 이 고통을 반복하는 듯 ㅠㅠ 이러다가 나만 늙어 죽을 듯 합니다. 진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날이 언제쯤 올까요?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어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0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5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7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침에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월마트 상속자면 돈이 진짜 어마어마할 텐데 불스에 투자 제대로 하면 리그 판도 바뀌는 거 아니냐? 특히 이현중 선수 얘기 공감! 킹스에서 잘 안 풀려서 아쉬웠는데 혹시 불스에서도 트라이 해볼 기회 생기려나 기대돼.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EPL이라구요? 저러다 빌라도 중계권 팔아서 돈 벌겠네... 제 월급은 왜 중계권 비용으로 다 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됐던데, 에메르송 소식 듣자마자 또 한숨 나옵니다.17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이적하면 어느 팀 경기를 봐야 하는 거야... 맨시티 경기도 봐야 하고, 이강인 선수 경기까지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걱정되네.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코좀 이제 복귀는 좀... 은퇴 선언도 했었고 몸도 이제 예전 같지 않을 텐데. 괜히 복귀했다가 안 좋은 모습 보이는 것보다 레전드로 남는 게 낫다고 봐요. 해설도 잘하고 너무 보기 좋음.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은 것도 속상한데, 챔스 결승 보려면 쿠플 결제했어야 했잖아요? ㅠㅠ 전 그거 결제할 돈도 없어서 못 봤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 더 속상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메달 소식도 마음 편히 못 보고 있어요.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어제 경기 보고 너무 화나서 잠도 못 잤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쿠팡플레이 결제 안 하고 푹 잤을 텐데...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도 아까워 죽겠는데 결과까지 이러니 현타 오네요. 제 통장만 텅장 되고 얻는 게 없어요. 다음 시즌은 제발 치킨값이라도 벌게 해줘라...ㅠㅠ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메시 없으니깐 오히려 다른 선수들이 더 살아나는 느낌 아니었냐? 너무 메시 위주로 돌아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제는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게 훨씬 보기 좋더라. 물론 메시 있으면 더 좋겠지만.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때문에 티빙이랑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결제해야 하잖아요… 제 통장 이미 텅장인데 ㅠ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시켜 먹겠네요…4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