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2026-06-12 23:24
11,2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뉴욕닉스 경기 보고 왔는데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샌안토니오랑 1점 차이로 이겼다고? 이거 파이널 우승까지 이제 단 1승 남은 거 실화냐 ㄷㄷㄷ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음. 뉴욕닉스 열풍이 괜히 도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 북중미 월드컵 개막했다는데 미국 현지에서는 NBA 파이널에만 관심 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음. 이러다 진짜 뉴욕이 우승하 거 아니냐? 우승하면 다들 어케 반응할지 궁금하네.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2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10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