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티빙 진짜 어쩌냐 ㅠㅠ 진짜 역대급 사고 아님?
2026-06-05 23:37
10,10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티빙 진짜 어쩌냐 ㅠㅠ 진짜 역대급 사고 아님?
오늘 보니까 티빙 중계 논란 진짜 심각하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독점 중계라 해놓고 계속 말썽인 거 보니까 야구팬들 ㄹㅇ 속 터지겠다. 저번 주엔 아예 중계 오류나서 못 본 사람도 많다던데 이거 진짜 보상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나도 야구 보는데 저러면 진짜 정떨어질 듯.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보고 벌써부터 설레발 치면 안 되냐?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롯데 이이무라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좀 설렌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퍼거슨 언급은 좀 너무하긴 했지. 근데 뭐 게이치도 경기 앞두고 신경전 벌이는 거겠지. 솔직히 경기만 재밌으면 장땡 아니겠냐? 둘이 붙으면 개꿀잼일 듯 ㅋㅋ.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홀란 EPL 입성 첫 해에 한국까지 온다니, 진짜 K리그 팀들 비상이다 비상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시티 선수들 싸인이라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모르겠네. 꿈 같은 소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대된다!5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뭔 소리임? 일본도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하고 이번에도 딱히 잘한 건 없잖아. 6연패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을 버리긴 이름. 선수들 너무 욕하진 말자 ㅠㅠ.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형들 ㅋㅋㅋㅋ 클락 이번에 US 오픈 우승 못했음. 뉴스 잘못 본 거 같은데? 올해 US 오픈 우승자는 다른 선수임. 확인 다시 한번 해봐!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또 너무 간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뛰고 선수 생활 끝낼 것도 아니고, 흥민이 부상이라도 당하면 누가 책임질 건데? 감독이 미래까지 생각해서 관리하는 것도 능력임. 무조건 죽어라 뛰는 게 답은 아님 ㅠㅠ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이 깡패인 건 맞는데, 또 이게 언제 꺾일지 모르는 게 야구라... 지금은 좋지만 또 언제 갑자기 식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지금 이 기세는 진짜 대단하긴 함. 상대팀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우승 가능성 없다고 본다. 나이도 있고 예전만큼의 파워도 안 나올 텐데. 그냥 마지막으로 윔블던 분위기 즐기러 나오는 거 아닐까? 그래도 한 경기는 이겨줬으면 좋겠네.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봤음 ㅋㅋㅋ 애스턴 빌라 가면 진짜 딱 좋을 것 같은데? 챔스 나가는 팀이라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경험치 쌓기 딱이지. 거기서 포텐 터지면 몸값 진짜 미쳐 날뛸듯 ㄷㄷ11시간 12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