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2026-06-06 01:48
12,2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4안타 실화냐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면서 매일매일이 레전드 갱신하는 느낌인데, 솔직히 지금 타율 보니까 심장이 웅장해진다. 혹시 지금 분위기면 '타격왕' 이라는 엄청난 타이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존나 궁금해서 글 한번 싸질러 봄.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3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1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이한범이 잘하는 건 맞는데, EPL은 다른 차원이라고 생각함.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다 차라리 독일이나 네덜란드 같은 데 가서 주전으로 뛰면서 경험 쌓는 게 더 낫지 않을까?19시간 5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