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58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0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그거 뉴스에서 봤는데 진짜 골 때리더라 ㅋㅋㅋㅋ 백악관에서 UFC라니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한 거 보니까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이었나 보네. 풀영상은 못 봤는데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개궁금하네.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순위표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네. 이거 다 구독료 내고 봐야 하는 거지? 벌써부터 다음 시즌엔 무슨 명분으로 또 돈 뜯어갈지 걱정이다. 강등권 싸움 치열하면 뭐하냐 내 통장은 강등 확정인데.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라니... 설마 이것도 또 유료 중계겠지...? K리그 전사들 응원하고 싶은데 이번 달 구독료도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ㅠㅠ5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쿠플 시리즈라고? 안 그래도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이번 달 텅장인데 또 봐야 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이젠 맨시티 때문에 한 마리 더 추가되겠네.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이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나도 요즘 마두에케 경기 보면서 얘 진짜 뭔가 터질 조짐이 보인다고 생각했거든. 지난번에 골 넣는 거 보니까 침투 타이밍이랑 슈팅 코스까지 완벽하더라. 이 정도면 포텐 터진 거 맞다고 본다 임마!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아침에 보고 기겁함 ㅋㅋㅋ 옥버지 좀 불쌍하다. 그래도 위긴스 걔 클러치보여준 건 있었는데... 이번 시즌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이러면 진짜 다음 시즌을 노려야겠네. ㅠㅠ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주심 과거 이력까지 챙겨볼 돈은 없고...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자동결제 돼서 치킨 한 마리 날아갔네 ㅠㅠ 티빙도 봐야하는데 이거 완전 스포츠 중계 파산핑 되는 거 순식간이다.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또 실시간으로 보려면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내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릴스만 기다렸다가 봐야겠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4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