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2026-06-06 10:43
11,4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공격수 영입 관련해서 얘기가 엄청 많던데, 크루피나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같은 10대 유망주들 얘기도 많고 PSG가 영입 방향 선회해서 아스날이 기회 잡았다는 기사도 보이더라고. 솔직히 난 최근 우리 팀 성적 보면서 공격진 보강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했거든. 득점력도 좀 아쉽고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부족해서 중요한 경기들 놓친 적도 많잖아. 래서 이런 공격수 영입설이 더 눈에 들어오네.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18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