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2026-06-06 13:26
11,4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형들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겠지? 어제 닉스랑 스퍼스 경기 보면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닉스가 스퍼스 맹추격 겨우 막아내고 2연승 챙기는 거 보면서 아... 역시 동부는 닉스인가 싶더라.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한데, 벌써부터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플레이오프 기대감 완전 폭발하는 거 아니냐. 특히 브런슨 폼 미쳤던데, 오늘도 기대해도 되는 부분? 솔직히 닉스 팬으로서 살짝 설레발 치고 싶다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12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