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2026-06-06 21:00
10,3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웨스트햄에서 감독 사임 소식 떴던데, 또 불미스러운 일 때문이라서 좀 씁쓸하네. 기사 제목만 봐도 'historical allegations' 이라니, 대체 무슨 일인지 감도 안 잡히지만 축구판에서 이런저런 구설수 터지는 게 한두 번이 아니라서 이젠 놀랍지도 않은 지경이 되어버림 ㅠ. 그나저나 웨스트햄 요즘 분위기 괜찮았던 거 같은데 갑자기 이러면 팀 분위기 완전 뒤숭숭해질 것 아서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 많을 듯. 시즌 중반에 이런 큰 이슈 터지면 선수들도 영향받을 수밖에 없잖아.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음. 마지막 18번홀에서 파 세이브 하는 거 보는데 손에 땀을 쥐었다 ㄷㄷ 다들 셰플러나 람 얘기만 했는데 클락이 다 뒤집어버리네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임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옴? ㄷㄷ 작년에 아틀레티코 왔을 때도 존잼이었는데 맨시티는 차원이 다르지 ㅋㅋㅋ 홀란드랑 덕배 직접 볼 수 있는거냐 미쳤다 진짜 티켓팅 개빡세겠네 ㅠㅠ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드FC 회장 발언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미국이랑 우리는 상황이 다르잖아. 백악관 UFC는 그냥 미국이니까 가능한 퍼포먼스 같은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라니 좀 망측할 거 같음. 그냥 스포츠는 스포로 즐기자 형들.15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