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0:16
12,6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너무 열받아서 글 올림. 어제 뉴스에도 계속 나오던데 티빙 중계 문제 심각한 거 다들 알지? KBO 독점 중계하면서 처음부터 말 많았는데, 지금은 진짜 총체적 난국인 거 같음. 나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중계 끊기고 화질 구린 건 기본이고, 어쩌다 한번씩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도 안 되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 이거 진짜 괜찮은 건가 싶다 ㅋㅋㅋㅋ. 대체 티빙은 뭐하는 건데?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라인업만 좋으면 뭐하냐 저번 경기 수비 어버버 하는거 보고 혈압 올랐는데 ㅋㅋㅋ 이강인도 요즘 기복 좀 있지 않음? 그래도 일단 기대는 해본다 ㅠㅠ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줘라17분전
-
[자유게시판] 김태형 감독님도 어쩔 수 없을 거임. 선수들 멘탈이 이미 나간 것 같던데. 투수들도 그렇고 타자들도 그렇고 총체적 난국임 ㄷㄷ 내년엔 좀 달라질려나 모르겠다. 매년 이맘때마다 이 소리 하는 것도 지겹네.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11시간 45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