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슨 토트넘 영입설 ㄷㄷ 이거 ㄹㅇ임? 담 시즌 토트넘 미쳤네 ㅋㅋㅋ
2026-06-07 04:11
12,11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로버트슨 토트넘 영입설 ㄷㄷ 이거 ㄹㅇ임? 담 시즌 토트넘 미쳤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로버트슨 토트넘 찌라시 돌던데 이거 진짜면 토트넘 담 시즌 미친 거 아니냐? 리버풀에서 로버트슨 데려온다고 구글 뉴스랑 여기저기 뜨는데 솔직히 믿기지가 않음. 로버트슨이 지금 EPL 탑급 풀백인데 이걸 토트넘이? ㅋㅋ 만약 진짜라면 레비 이 양반이 드디어 지갑 좀 열었나 싶기도 하고. 어차피 리버풀은 슬롯도 떠나고 분위기 전환 필요하니까 팔 수도 있나? 와 진짜 상상만 해도 흥분된다.
솔직히 로버트슨 오면 토트넘 왼쪽 풀백은 그냥 끝나는 거 아니냐. 당장 지금보다 공격 전개도 훨씬 부드러워질 거고 수비 안정감도 늘어날 텐데. 쏜이랑 로버트슨 왼쪽 라인 생각하면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로버트슨 크로스 능력치랑 활동량은 이미 검증된 수준이고. 문제는 이적료가 얼마일지인데.. 리버풀이 순순히 내줄 리가 없잖아? 그래도 토트넘이 이 정도 빅네임을 데려온다는 건 그만큼 팀을 확 바꾸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거라 좋게 보고 있음. 이번 여름 이적시장은 ㄹㅇ 역대급으로 기대된다.
근데 한편으로는 설마 또 뻥이적설 아니냐는 불안감도 솔솔 올라오네 ㅋㅋㅋ 토트넘 찌라시는 워낙 많으니까. 그래도 이번엔 기사도 여러 개 뜨고 분위기가 심상치 않던데. 형들은 이거 진짜라고 보냐 아니면 그냥 루머라고 봄? 로버트슨 오면 토트넘 다음 시즌 리그 우승 노려볼 만하다는 생각까지 드는데 나만 그런가? ㅋㅋ 제발 오피셜 떴으면 좋겠다 ㅠ
형들 생각은 어때? 로버트슨 토트넘 오는 거 예측 좀 해봐. 솔직히 이 정도 영입이면 토트넘 팬들은 진짜 감격의 눈물 흘릴 듯. 제발 현실이 되어라!
솔직히 로버트슨 오면 토트넘 왼쪽 풀백은 그냥 끝나는 거 아니냐. 당장 지금보다 공격 전개도 훨씬 부드러워질 거고 수비 안정감도 늘어날 텐데. 쏜이랑 로버트슨 왼쪽 라인 생각하면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로버트슨 크로스 능력치랑 활동량은 이미 검증된 수준이고. 문제는 이적료가 얼마일지인데.. 리버풀이 순순히 내줄 리가 없잖아? 그래도 토트넘이 이 정도 빅네임을 데려온다는 건 그만큼 팀을 확 바꾸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거라 좋게 보고 있음. 이번 여름 이적시장은 ㄹㅇ 역대급으로 기대된다.
근데 한편으로는 설마 또 뻥이적설 아니냐는 불안감도 솔솔 올라오네 ㅋㅋㅋ 토트넘 찌라시는 워낙 많으니까. 그래도 이번엔 기사도 여러 개 뜨고 분위기가 심상치 않던데. 형들은 이거 진짜라고 보냐 아니면 그냥 루머라고 봄? 로버트슨 오면 토트넘 다음 시즌 리그 우승 노려볼 만하다는 생각까지 드는데 나만 그런가? ㅋㅋ 제발 오피셜 떴으면 좋겠다 ㅠ
형들 생각은 어때? 로버트슨 토트넘 오는 거 예측 좀 해봐. 솔직히 이 정도 영입이면 토트넘 팬들은 진짜 감격의 눈물 흘릴 듯. 제발 현실이 되어라!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1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싸움 붙이는 거 개웃기네. 데 진지하게 말하면 너 뭐 응원하는 팀 있는데? 난 무조건 우리 팀 위주로 본다. 그래서 오늘 축구는 패스. 야구가 더 재밌을 거 같긴 하네 ㅋㅋ 오타니 볼 맛 나잖아 요즘.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에다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리그앙 가는 건 인정해도 분데스 탑 티어 팀은 아직 무리 아님? 이강인 아틀레티코 합의는 찌라시라던데 너무 앞서가지 마라 ㅋㅋㅋ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얘긴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미쳤지 않음? 초반에 욕 바가지로 먹어서 현타왔는데 부상 복귀하고 폼 올라오는거 보고 울컥했다 진짜 ㅠㅠ 이대로만 쭉 가자 제발!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12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