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알칸타라 선발이라 연패는 좀 끊을 수 있겠지..? ㅠㅠ
2026-06-08 06:49
12,3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알칸타라 선발이라 연패는 좀 끊을 수 있겠지..? ㅠㅠ
형들 오늘 야구 다들 기대함? 나는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ㅋㅋ 요새 우리 팀 폼 너무 안 좋아서 어제는 진짜 보다가 티비 끌 뻔했다. 특히 타선이 너무 침묵하니까 답답해 미치겠더라. 투수들은 그래도 나름대로 버텨주는데 점수가 안 나니 이건 뭐... 이기는 경기를 못 본 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 난다 ㅠ 어제 뉴스 보니까 정해영 선수도 그렇고 오승환 선수도 그렇고 베테랑들이 좀 힘들하는 거 같던데 우리 팀도 지금 그 꼴 나는 거 아닌가 싶어서 걱정임.
근데 오늘 알칸타라 선발이라며? 솔직히 알칸타라 나오면 뭔가 든든하긴 하잖아. 에이스가 마운드에 올라오면 그래도 분위기 전환은 확실히 될 거 같음. 물론 투수 혼자 야구하는 거 아니지만, 에이스가 호투해주면 타자들도 좀 더 힘내서 점수 뽑아내려고 하지 않을까? 우리 팀도 이젠 연패 좀 끊어야지 ㄹㅇ.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보는 거 아닌가 싶어서 벌써부터 불안하다.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서 스트레스 좀 날려줬으면 좋겠음.
아 그리고 어제 젠슨 황 시구는 봤음? 와 진짜 깜짝 놀랐네. 구장 분위기 완전 후끈 달아올랐더라. 하긴 우리도 요즘 엔비디아 덕분에 주식 좀 벌었잖아? ㅋㅋㅋ 그런 유명한 사람이 와서 시구하니까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음. 우천 취소 걱정도 날려줬다니 진짜 하늘도 도왔다는 말이 딱 맞는 듯. 그런 좋은 기운 받아서 우리 팀도 오늘 좀 잘했으면 좋겠다.
암튼 형들 오늘 야 보면서 같이 응원하자. 알칸타라 선발 등판해서 연패 끊고 시원하게 승리했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은 행복 야구 좀 하게 해줘라 ㅠㅠ 그럼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근데 오늘 알칸타라 선발이라며? 솔직히 알칸타라 나오면 뭔가 든든하긴 하잖아. 에이스가 마운드에 올라오면 그래도 분위기 전환은 확실히 될 거 같음. 물론 투수 혼자 야구하는 거 아니지만, 에이스가 호투해주면 타자들도 좀 더 힘내서 점수 뽑아내려고 하지 않을까? 우리 팀도 이젠 연패 좀 끊어야지 ㄹㅇ.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보는 거 아닌가 싶어서 벌써부터 불안하다.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서 스트레스 좀 날려줬으면 좋겠음.
아 그리고 어제 젠슨 황 시구는 봤음? 와 진짜 깜짝 놀랐네. 구장 분위기 완전 후끈 달아올랐더라. 하긴 우리도 요즘 엔비디아 덕분에 주식 좀 벌었잖아? ㅋㅋㅋ 그런 유명한 사람이 와서 시구하니까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음. 우천 취소 걱정도 날려줬다니 진짜 하늘도 도왔다는 말이 딱 맞는 듯. 그런 좋은 기운 받아서 우리 팀도 오늘 좀 잘했으면 좋겠다.
암튼 형들 오늘 야 보면서 같이 응원하자. 알칸타라 선발 등판해서 연패 끊고 시원하게 승리했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은 행복 야구 좀 하게 해줘라 ㅠㅠ 그럼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이런 예측불가 드랲이 더 재밌던데? ㅋㅋㅋ 매년 다 아는 얼굴들만 뽑히면 재미없잖아. 듀반차도 포텐 터지면 대박이고 망하면 뭐... 위저즈가 원래 모험 많이 하니까 그려려니 함. 그나저나 드라몬드 그린 픽은 진짜 ㅋ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밴픽은 좀 아쉬웠음. 1세트 아리야 페이커니까 이해하는데, 2세트 때 그렇게 줘버리는 건 좀 위험하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이기긴 했지만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케인 요즘 폼이 좀 아쉬운 것 같지 않음? 뮌헨에서는 미친듯이 골 박더니 국대만 오면 뭔가 답답해 보이더라. 감독이 활용을 못하는 건지 본인이 힘든 건지 모르겠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길 기대해봅니다.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무뇨스 잘하는 건 맞는데 콩고민주 수비가 너무 약체 아니었냐? 저런 팀 상대로는 당연히 뚫어야지 ㅋㅋㅋ EPL 풀백이 저 정도 못하면 실망임.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솔직히 오늘은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음. 요즘 폼 미쳤다고 해도 언제든 뒤집힐 수 있는 게 스포츠 아니겠냐 ㅋㅋㅋ 난 그래도 오늘 이변 한 번 기대해본다. 작년에 강팀 잡던 그 꼴찌팀 생각나네 ㄷㄷ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위저즈가 듀반차 뽑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난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는 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방 먹었네. 근데 얘가 대학 때 막판 스탯만 보면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팀 적응이랑 주전 경쟁만 잘 하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단 오늘 경기 존버 가자!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우리가 꼴찌 할 때 생각하면 지금은 선녀 아님? ㅋㅋㅋ 그때는 이기는 것 자체가 기적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지금은 우승 경쟁이라도 하잖아. 타선 기복은 뭐 항상 있었던 일이고.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콜롬비아 경기 전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무뇨스가 렸지 ㅋㅋㅋ 근데 걔 소속팀이 크리스탈 팰리스 아님? 원래 그렇게 공격적인 선수였나? 팰리스 경기 잘 안 봐서 몰랐네 ㄷㄷ5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