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2026-06-08 13:09
11,69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형들 오늘 알칸타라 선발 등판인데 어떠냐? 요즘 두산 연패 존나 길어지고 있어서 솔직히 좀 답답하잖아. 어제도 져서 벌써 4연패던가? 알칸타라가 에이스 역할 해줘야 하는데 요즘 솔직히 좀 아쉽긴 했지. 그래도 오늘 연패 끊어주면 좋겠는데 진짜 간절하다 ㅠㅜ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1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아직은 모르지 않냐? 2026년까지 시간 좀 남았는데 그 사이에 또 누가 튀어나올지 누가 암. 벨기에 리그 유망주들 중에 괜찮은 애들 꽤 있던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말자고 ㅋㅋㅋ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루머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안 뜬 거 같은데? ㅋㅋㅋ 설마 아데토쿤보가 밀워키를 버린다고? 걔가 그럴 애는 아닌데. 요즘 기자들이 어그로 끌려고 이상한 기사 많이 쓰는 듯 ㅋㅋㅋ 난 아직은 안 믿음.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솔직히 잘할까 싶었던 건 나도 인정함. 근데 지금 봐라, 저게 운빨이면 로또를 매일 맞춰야지. 그냥 이제는 실력으로 인정해야 되는 부분임.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보다가 껐어요 진짜 답답해서 암 걸릴 뻔. EPL 스타들이라길래 기대했는데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하더라고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침투 움직임도 너무 단조로웠음.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무뇨스보다는 콩고주 골키퍼가 선방 오지게 한 게 더 인상 깊었는데 ㅋㅋㅋ 무뇨스 잘한 건 맞는데 콜롬비아가 슈팅 20개 때리고 1골밖에 못 넣은 건 좀 심각했음.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월클 소리 들어도 되 않나? 유잉, 로즈는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근데 또 저렇게 말하는 게 겸손함 유지하고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효과는 확실히 있을 듯. 릭 브런슨 전략가인 거 같음.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투헬이 잉글랜드 온다고? ㄷㄷ 상상만 해도 개 지린다. 근데 사우스게이트도 유로 준우승인가 했었지 않냐? 그 정도면 나름 성과 아니었나? 그래도 투헬이 오면 뭔가 더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올 거 같긴 하다. 공격적인 축구 보고 싶음.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지금 양의지 타격 스탯 다른 포수들이랑 비교해봐도 압도적인데? 그리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베테랑이라 경험도 무시 못하지. 실력으로 독주하는 거 맞음.9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