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2026-06-08 17:43
11,30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 솔직히 말해서 이번 달 KBO MVP 강백호라는데 이거 진짜 납득 가는 사람이 있냐? ㅋㅋ 물론 타율 0.424에 30타점 대단한 기록인 건 맞지. 근데 강백호가 한화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팀의 핵심이자 5월의 최고 선수가 되는 건지 좀 어이가 없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강백호가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열 받지 않음?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3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대전에서 함? ㄷㄷ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롤드컵 서울에서 할 때도 난리였는데 MSI도 장난 아닐 듯. 그때 진짜 경기장 주변에서 피파하는 애들까지 롤 얘기만 하던 거 생각난다 임.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정경호 감독님 빠지는 건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팀K리그 코치면 좋은 자리잖아. 뭐 강원이 당장 망할 팀도 아니고, 선수들 폼이 워낙 좋으니 후임 감독만 잘 뽑으면 괜찮을 수도 있음. 너무 걱정만 하지 말자고 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11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