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2026-06-09 21:49
11,28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와 진짜 이거는 말이 안 나오는 수준인 거 같음. 16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게 사람인가 싶다 진짜. 어제 경기 끝나고 스탯 봤을 때도 ㄹㅇ 감탄했는데, 오늘 또 해버리네. MLB 타율 3위 유지하는 거 보고 그냥 국뽕 차올라서 미치는 줄 알았음. 다저스전이라 더 의미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걱정하는 형들 많았는데, 이젠 그냥 뭐 할 말이 없음.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8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