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2026-06-09 23:31
10,78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형들 오늘 KBO-KBSA 야구 국대 새 BI 공개된거 봤음? 2026 아이치 아시안게임부터 적용된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움이 남네요. 기존에 태극기 베이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더 멋있게 바뀔 줄 알았는데… 흠. 뭔가 너무 심플해진 느낌이랄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뭐 어차피 선수들이 잘하면 다 멋있어 보이는 법이지만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35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결국 돈 싸움이지 뭐. 선수 노조도 바보는 아닐 거고, 사무국도 밑도 끝도 없이 밀어붙이진 못할 . 근데 솔직히 5년 제한이면 좀 심하긴 했다. FA 의미가 없어지는 거 아니냐?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님 말은 그런데 최근 경기력 보면 내분설 루머가 그냥 나온 건 아닌 것 같음. 빌드업도 그렇고 공격전개도 너무 뻔하고...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 할듯. 믿음직하다기 보다는 그냥 불안한 거 수습하는 느낌이었음 난 ㅋㅋㅋ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두산팬들 조직력이랑 응집력도 무시 못 한다고 봄 ㅋㅋㅋ 예전부 인기투표하면 두산 선수들이 막판 뒤집기 잘하고 그랬잖아. 그냥 팬덤 화력이 쎄다고 봐야지 뭐.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진짜 미쳤음 ㅋㅋㅋㅋㅋ 역대 최다 득표라니 역시 우리 의지다. 두산 성적 아쉽긴 해도 양의지 타격감은 여전히 넘사벽임. 올스타전 가서 실물 영접하고 싶다 진짜.1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저거 기사 내용 자세히 보면 트럼프가 진짜 팔순잔치 연 거 맞다니까? ㅋㅋㅋㅋ UFC 선수들 불러다가 자기 지지층 결집시키려는 쇼였지 뭐. 그래도 볼거리는 확실하더라 ㄷㄷ 역대급 이벤트였다고 봄.13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