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ㅋㅋㅋㅋㅋ 오늘 또 4안타 실화냐
2026-06-10 08:42
12,3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ㅋㅋㅋㅋㅋ 오늘 또 4안타 실화냐
형들 오늘 아침부터 정신 못 차리겠네 ㅋㅋㅋㅋㅋ 아니 이정후 이 양반은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거임? 어제 경기 뉴스 보는데 또 4안타 대폭발이라길래 순간 내 눈을 의심했다. 아니 무슨 16경기 연속 안타를 치냐고 ㅋㅋㅋ 타율이 0.333이라는데 이게 진짜 루키 맞냐? 이러다 진짜 올스타 무조건 가겠네. 아침부터 기분 개좋아서 오늘 하루 종일 헤벌쭉할 듯.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 또 돌려봐야지.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아 역시 MLB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바로 완벽하게 적응해버리네. ㄹㅇ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심지어 삼진도 잘 안 당하고 선구안까지 좋으니 이 정도면 그냥 완성형 타자 아니냐. 이젠 경기 시작 전부터 오늘은 또 몇 안타 치려나 기대하게 됨. 야구 볼 맛 제대로 난다 진짜. 괜히 국뽕 차오르고 막 그러네 ㅋㅋㅋ 주변에서 야구 안 보던 친구들도 이정후 때문에 MLB 보기 시작했다고 난리임.
근데 한편으로는 요즘 MLB 분위기 보면 35세 되면 짐 싸라고 하는 것처럼 베테랑 타자들이 사라지는 추세라던데, 이정후는 또 어떨지 궁금하다. 물론 지금이야 한창 물 오르고 전성기인데, 나중에 시간이 흘러도 이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뭐 아직 한참 멀었지만, 괜히 그런 생각까지 드네. 그래도 지금은 그냥 이정후가 보여주는 미친 활약에 취해서 즐기고 싶다.
오늘 경기는 또 언제 함? 아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정후 오늘도 최소 2안타 이상은 줬으면 좋겠다. 요즘 내 유일한 낙임 진짜. 빨리 퇴근하고 싶네 ㅠㅠ 야구 중계 볼 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이정후 경기 꼭 봐라 진짜 후회 안 한다. 파이팅 이정후!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아 역시 MLB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바로 완벽하게 적응해버리네. ㄹㅇ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심지어 삼진도 잘 안 당하고 선구안까지 좋으니 이 정도면 그냥 완성형 타자 아니냐. 이젠 경기 시작 전부터 오늘은 또 몇 안타 치려나 기대하게 됨. 야구 볼 맛 제대로 난다 진짜. 괜히 국뽕 차오르고 막 그러네 ㅋㅋㅋ 주변에서 야구 안 보던 친구들도 이정후 때문에 MLB 보기 시작했다고 난리임.
근데 한편으로는 요즘 MLB 분위기 보면 35세 되면 짐 싸라고 하는 것처럼 베테랑 타자들이 사라지는 추세라던데, 이정후는 또 어떨지 궁금하다. 물론 지금이야 한창 물 오르고 전성기인데, 나중에 시간이 흘러도 이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뭐 아직 한참 멀었지만, 괜히 그런 생각까지 드네. 그래도 지금은 그냥 이정후가 보여주는 미친 활약에 취해서 즐기고 싶다.
오늘 경기는 또 언제 함? 아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정후 오늘도 최소 2안타 이상은 줬으면 좋겠다. 요즘 내 유일한 낙임 진짜. 빨리 퇴근하고 싶네 ㅠㅠ 야구 중계 볼 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이정후 경기 꼭 봐라 진짜 후회 안 한다. 파이팅 이정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20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8시간 35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