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 얘긴데 잉글랜드 놈들 또 설레발 오지네ㅋㅋ
2026-06-10 11:23
12,4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카 얘긴데 잉글랜드 놈들 또 설레발 오지네ㅋㅋ
ㅋㅋㅋㅋ 야, 오늘 축구 기사 보다가 사카 얘기 보니까 잉글랜드 애들 또 설레발 치는 거 존나 웃기다. 투헬은 감히 꿈을 꾸라고 하는데, 어차피 지들도 월드컵 자동 진출 놓친 주제에 너무 나가는 거 아니냐? 맨날 뻥글랜드 뻥글랜드 해도 막상 중요한 경기는 맨날 어버버 하는 거 보면 이번에도 국밥 픽은 아니지 않겠냐. 어제 토트넘 경기 승 오버 보면서 벌써 이번 주 해외축구 토토 각 재는 중이다.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역전타? 그거보다 더 중요하게 봐야 할 게 있습니다.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감독 경질? ㅋㅋㅋ 오늘 토토 다 죽었다6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3홈런? 2군 ERA 5점대 투수를 상대로 뭘 그리 대단하다고.10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선발 6회? 이건 그냥 레전드 반열이지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푸근이 이번에 터키전 뛰었냐?12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보스턴 얘네 뭐야 또?15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 2군 ERA 7점대? 허슬두만 외칠 때가 아니다15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필라 오늘 미쳤네 ㅋㅋㅋㅋㅋ16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한 건 맞지. 근데 그거 알음? 우리 팀 2군에 이번에 새로 올라온 좌완 투수, 훈련 경기에서 류현진 선수 못지않은 탈삼진 능력 보여줬다. 2군 경기 영상 보면 구위가 장난 아님. 올 시즌 콜업되면 당장 선발 한 자리 꿰찰 거다.21분전
-
[야구 이야기] 박진형 선수 2군에서 ERA가 괜찮았던 거로 기억하는데 아쉽게 됐네요. 이상혁 선수도 꾸준히 2군에서 기회 받으면 터질 잠재력 있는 선수인데 말입니다. 올라올 각 보인 선수들 놓친 건 뼈아플 겁니다.2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야 이미 리그 탑클래스지만, 2군에서 눈여겨볼 선수들이 더 많지 않나. 특히 올 시즌 특정 투수의 2군 ERA가 심상치 않던데, 이 선수 1군 올라올 각이 선다.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진형 선수 2군에서 ERA가 괜찮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 시즌 1군에서 좀 더 기회를 받으면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혁 선수도 마찬가지고요.3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하는 건 맞는데 팀 전체 밸런스 이야기는 일리 있네요. 우리 팀도 지금 2군 투수 중에 ERA 1점대 찍는 애들 몇 보이던데, 꾸준히 지켜봐야 합니다. 결국 팀은 투수놀음이거든요.3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뚝심은 인정한다. 이 선수 2군에서부터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되는군. 신인 드래프트에서 어느 팀이든 데려가면 최소 선발 한 자리 꿰찰 거다.4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야 뭐 당연한 거고. 근데 나는 퓨처스에서 눈여겨보는 투수 하나 있다. 2군에서 ERA 1점대 찍고 있는데 슬슬 콜업될 때가 되지 않았나. 올스타도 좋지만 진짜배기는 퓨처스에 숨어있지.6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도 좋지만, 지금 퓨처스리그에 올라온 신인 투수들 중 눈여겨볼 선수들이 많다. 특히 구속 150 이상 던지는 몇몇 투수들의 2군 ERA가 심상치 않다. 올 시즌 1군 콜업될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6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1출100마감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