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2026-06-10 19:52
11,79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형들 오늘 허리케인즈 대박 경기 봤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특히 그 스탈이 결승골 넣는 순간은 진짜 소름 쫙 돋더라. 솔직히 3차전까지 분위기 보면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4차전 이렇게 이겨서 시리즈를 이븐으로 만든 거 보면 역시 플레이오프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음. 내가 어제 자유게시판에 허리케인즈 얘네 포텐 터진다고 분명히 예측글 올렸는데, 내 글 본 형들 솔직히 몇 명이나 될까? ㅋㅋㅋ 진짜 분석 지렸다 인정?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대박 그럼 오늘 바로 나오나? ㅋㅋㅋㅋ 펩 떠나서 맨시티 축구 스타일 좀 바뀔 줄 알았는데, 중원 보강 미친 거 보면 여전히 점유율 축구 하겠네. 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 확정이다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드발리쉬빌리랑 붙었을 때 얼굴 완전 박살나는 줄 알았는데 회복력 미쳤네. 12월이면 진짜 연말 대전 제대로 터지겠다 ㅋㅋ 존버는 승리한다!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인간계 벗어났겠냐 ㅋㅋ 그냥 야구의 신이 잠깐 인간으로 변장해서 내려온거겠지 ㅋㅋㅋ 작년에 타자 오타니만으로도 리그 탑급이었는데 투수까지 잘하는거 보면 진짜 사기캐릭임.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가 투타겸업하면서 저정도 하는게 말이 안됨. 이번 시즌 초반에 홈런 페이스 좀 느리다고 말 많았는데 기어이 해내네 ㅋㅋㅋ 괜히 클이 아님.7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