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국대 차출 ㄹㅇ 역대급 아니냐? NBA 꿈 접었나ㄷㄷ
2026-06-10 22:41
10,9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국대 차출 ㄹㅇ 역대급 아니냐? NBA 꿈 접었나ㄷㄷ
야 솔직히 오늘 이현중 기사 본 사람 있냐? NBA 드래프트 준비는 개뿔, 국대 차출돼서 태극마크 달았다고 기사 떴던데. 물론 애국심이야 인정하는데, 지금 이 타이밍에 국대 가는 게 맞냐? 진짜 NBA 문턱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우리 국농 입장에선 희소식인데, 개인 커리어 생각하면 존나 아쉬운 부분 아니냐? 내가 이현중이었으면 일단 미국 가서 될 때까지 비볐을 듯.
아니 직히 NBA 드래프트 떨어지고 G리그라도 가서 비벼야 할 타이밍 아니냐? 물론 국대가 중요하긴 한데, 지금 NBA랑 국농 간판 바꾸는 거 존나 이해가 안 감. 뭐, 이현중 입장에서는 자기만의 계획이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존나 답답하다 이거지. 미국 언론들도 얘 행보 보고 의아해 할 듯. 트럼프도 NBA 파이널 직관했다던데, 이현중은 지금 태극마크 달고 뭐하는 건가 싶고.
물론 국가대표라는 게 존나 영광스럽고 대단한 건 맞는데, 냉정하게 보자고. 이현중이 지금 NBA 진출 아니면 솔직히 큰 의미 없는 거 아니냐? 괜히 국대 가서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그땐 어쩌려고. 지금 미국 가서 스킬 트레이닝 받고 쇼케이스라도 뛰어야 할 판에, 국내 와서 국대 경기 뛰는 게 최선인가 싶다. 존나 논란 될 일 아니냐 이건?
그래서 말인데, 너네 생각은 어떠냐? 이현중의 이번 국대 차출, 진짜 역대급 애국심으로 봐야 하냐, 아니면 그냥 NBA 꿈 접은 걸로 봐야 하냐? 존나 의견 갈릴 것 같은데 함 싸워보자 ㅋㅋ
아니 직히 NBA 드래프트 떨어지고 G리그라도 가서 비벼야 할 타이밍 아니냐? 물론 국대가 중요하긴 한데, 지금 NBA랑 국농 간판 바꾸는 거 존나 이해가 안 감. 뭐, 이현중 입장에서는 자기만의 계획이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존나 답답하다 이거지. 미국 언론들도 얘 행보 보고 의아해 할 듯. 트럼프도 NBA 파이널 직관했다던데, 이현중은 지금 태극마크 달고 뭐하는 건가 싶고.
물론 국가대표라는 게 존나 영광스럽고 대단한 건 맞는데, 냉정하게 보자고. 이현중이 지금 NBA 진출 아니면 솔직히 큰 의미 없는 거 아니냐? 괜히 국대 가서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그땐 어쩌려고. 지금 미국 가서 스킬 트레이닝 받고 쇼케이스라도 뛰어야 할 판에, 국내 와서 국대 경기 뛰는 게 최선인가 싶다. 존나 논란 될 일 아니냐 이건?
그래서 말인데, 너네 생각은 어떠냐? 이현중의 이번 국대 차출, 진짜 역대급 애국심으로 봐야 하냐, 아니면 그냥 NBA 꿈 접은 걸로 봐야 하냐? 존나 의견 갈릴 것 같은데 함 싸워보자 ㅋㅋ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5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8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58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래도 선발은 뛰었어야죠. 새벽 3시 반에 레알 경기까지 보느라 또 잠 못 자고, 거기에 손흥민 선수 선발 아니면 제 쿠팡플레이 구독료가 너무 아깝잖아요. 이번 달 치킨 세 마리 벌써 날아갔네요. ㅠㅠ3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