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샌안 1점차 미쳤냐 ㄷㄷ 진짜 심장 쫄려 죽는줄 알았네 ㅋㅋㅋㅋ
2026-06-11 19:43
12,16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샌안 1점차 미쳤냐 ㄷㄷ 진짜 심장 쫄려 죽는줄 알았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났던 뉴욕 샌안 파이널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는 하이라이트만 봐도 심장 쫄깃한데 풀경기 본 사람들은 ㄹㅇ 수명 깎였을 듯 ㅋㅋㅋㅋ 마지막 1점차 승부 대체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다 진짜. 아침부터 폰 붙잡고 쿠팡플레이 라이브 보는데 사무실에서 소리 지를 뻔 했네 ㅋㅋㅋㅋㅋ
솔직히 뉴욕이 이번 시즌 내내 강팀인 건 맞는데 샌안토니오도 만만찮아. 그래서 경기 전부터 와 이거 재밌겠다 싶긴 했거든. 근데 이렇게까지 접전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1쿼터부터 샌안이 치고 나가고, 뉴욕이 쫓아가고, 다시 샌안이 벌리고... 마치 시소 타는 것 같았어. 양 팀 에이스들 득점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월드클래스는 다르구나 싶더라. 특히 뉴욕의 에이스는 중요한 순간마다 슛 성공시키고, 샌안토니오의 베테랑 가드는 관록으로 팀을 이끄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결정적인 순간은 역시 4쿼터였지. 샌안토니오가 마지막까지 리드를 지키는가 싶었는데, 뉴욕이 미친듯이 따라붙더라고. 특히 종료 30초 남기고 뉴욕이 역전 3점 슛 넣었을 때는 진짜 소름 쫙 돋았음. 근데 샌안토니오가 또 바로 반격해서 동점 만들고, 다시 뉴욕이 자유투로 1점 앞서나가고... 와 진짜 보는 내내 머리가 띵했어. 마지막에 샌안토니오가 공격권을 잡았는데 아쉽게 슛이 안 들어갔지? 그 순간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 줄 알았다.
그리고 오늘 샤이니 민호 형님이 쿠플레이 객원 해설로 나왔다던데, 본 사람 있음? 나는 경기에 너무 몰입해서 해설은 제대로 못 들었거든. 근데 민호 형님도 농구 엄청 좋아하시는 걸로 아는데, 이 미친 경기를 보면서 어떤 멘트 날렸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분명 흥분해서 소리도 지르고 그랬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해설 나오면 꼭 챙겨봐야겠음. NBA 파이널은 진짜 해설도 중요하잖아.
이번 경기는 진짜 명승부였던 것 같아. 한편으로는 파이널에서 이렇게 체력 소모 심하면 다음 경기는 어쩌려고 그러나 싶기도 하고. 뉴욕은 이제 우승까지 단 1승 남았는데, 샌안토니오가 가만히 있을 리 없겠지? 다음 경기도 무조건 꿀잼 예약이다 진짜. 양 팀 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다.
그나저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NBA 파이널 직관했다는 뉴스도 봤음? 야유도 받았다던데 ㅋㅋㅋㅋ 이 정도 파급력 있는 경기면 역시 세계적인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나 봐. 미국의 전 대통령이 직접 와서 볼 정도면 말 다했 뭐.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힘이 있다니까.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명경기였던 것 같음. 뉴욕 팬들은 오늘 잠 못 잘 것 같고, 샌안토니오 팬들은 아쉬움에 잠 못 잘 것 같네 ㅠ. 다음 경기도 쿠팡플레이 독점이라던데 다들 같이 본방사수할 거지?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지, 샌안토니오가 다시 분위기를 반전시킬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 다들 다음 경기 예상 한 번씩 남겨주고 가라 ㅋㅋㅋ
솔직히 뉴욕이 이번 시즌 내내 강팀인 건 맞는데 샌안토니오도 만만찮아. 그래서 경기 전부터 와 이거 재밌겠다 싶긴 했거든. 근데 이렇게까지 접전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1쿼터부터 샌안이 치고 나가고, 뉴욕이 쫓아가고, 다시 샌안이 벌리고... 마치 시소 타는 것 같았어. 양 팀 에이스들 득점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월드클래스는 다르구나 싶더라. 특히 뉴욕의 에이스는 중요한 순간마다 슛 성공시키고, 샌안토니오의 베테랑 가드는 관록으로 팀을 이끄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결정적인 순간은 역시 4쿼터였지. 샌안토니오가 마지막까지 리드를 지키는가 싶었는데, 뉴욕이 미친듯이 따라붙더라고. 특히 종료 30초 남기고 뉴욕이 역전 3점 슛 넣었을 때는 진짜 소름 쫙 돋았음. 근데 샌안토니오가 또 바로 반격해서 동점 만들고, 다시 뉴욕이 자유투로 1점 앞서나가고... 와 진짜 보는 내내 머리가 띵했어. 마지막에 샌안토니오가 공격권을 잡았는데 아쉽게 슛이 안 들어갔지? 그 순간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 줄 알았다.
그리고 오늘 샤이니 민호 형님이 쿠플레이 객원 해설로 나왔다던데, 본 사람 있음? 나는 경기에 너무 몰입해서 해설은 제대로 못 들었거든. 근데 민호 형님도 농구 엄청 좋아하시는 걸로 아는데, 이 미친 경기를 보면서 어떤 멘트 날렸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분명 흥분해서 소리도 지르고 그랬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해설 나오면 꼭 챙겨봐야겠음. NBA 파이널은 진짜 해설도 중요하잖아.
이번 경기는 진짜 명승부였던 것 같아. 한편으로는 파이널에서 이렇게 체력 소모 심하면 다음 경기는 어쩌려고 그러나 싶기도 하고. 뉴욕은 이제 우승까지 단 1승 남았는데, 샌안토니오가 가만히 있을 리 없겠지? 다음 경기도 무조건 꿀잼 예약이다 진짜. 양 팀 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다.
그나저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NBA 파이널 직관했다는 뉴스도 봤음? 야유도 받았다던데 ㅋㅋㅋㅋ 이 정도 파급력 있는 경기면 역시 세계적인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나 봐. 미국의 전 대통령이 직접 와서 볼 정도면 말 다했 뭐.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힘이 있다니까.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명경기였던 것 같음. 뉴욕 팬들은 오늘 잠 못 잘 것 같고, 샌안토니오 팬들은 아쉬움에 잠 못 잘 것 같네 ㅠ. 다음 경기도 쿠팡플레이 독점이라던데 다들 같이 본방사수할 거지?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지, 샌안토니오가 다시 분위기를 반전시킬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 다들 다음 경기 예상 한 번씩 남겨주고 가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9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