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2026-06-21 05:43
4,07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어제 경기 보신 분들 다들 저처럼 혈압 올랐을 거 같은데, 오늘 경기 보면서 좀 진정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한화팬 분들은 어제 졌잘싸도 아니고 이건 뭐… 하… 할 말이 없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부터 타자들의 집중력까지 총체적 난국이었던 거 같아요. 오늘은 좀 다른 그림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비 오는데 우취되면 ㄹㅇ 억울한 팀 어디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카세미루 메시 보러 마이애미 간거 ㄹㅇ임?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했는데 요즘 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음 ㄷㄷ 오늘 2루타 칠 때 배트 스피드랑 타구 질 보니까 소름 돋더라 진짜.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더라니까요. 심지어 득점도 계속 이어져서 점수판 계속 쳐다봤음 ㄷㄷ 우리 팀도 어제 LG처럼 한번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ㅠㅠ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개꿀잼 경기 하나 날린 거 맞음. 근데 뭐 토푸리아 입장도 이해는 간다. 지금 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는데 여기서 진다고 생각해봐라. 바로 떡락하는 거 아니겠음? 타이밍 보고 좀 더 몸값 올리려는 전략인 듯. 아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진짜.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지는 경기였으면 홍명보 감독 진짜 욕 바가지로 먹었을듯. 손흥민 빼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 부상 방지도 좋지만 월드컵인데 좀 더 버텼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하퍼 싸이클링 히트도 있었지 참. 요즘 필리스 경기 보는 맛이 제대로다. 작년에 잊었던 야구 보는 재미 다시 느끼는 중 ㅋㅋ 쉬워버가 이렇게까지 해주면 진짜 못 막는다 임.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잠실 ㄹㅇ 핵폭탄 터진 줄 알았음.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거 보고 이거 직관 간 사람들은 진짜 본전 뽑았겠다 싶더라 ㅋㅋㅋㅋ 심지어 난 집관이었는데도 소리 질렀음 ㅋㅋㅋㅋ 두산 투수 진짜 불쌍하더라 ㅠㅠ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이강인 PSG에서 계속 뛰면서 챔스 경험 더 쌓는 게 좋다고 봄. EPL 빅클럽 간다고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님 벤치 신세 되면 어떡함. 이적보다는 꾸준히 경기 뛰면서 본인 기량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하지 않겠음?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타격왕은 좀 설레발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메이저리그 투수들 분석 들어가면 또 어찌될지 모르는 거라 너무 앞서가지 말자. 그래도 이 정도만 해줘도 역대급이긴 함.10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