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
2026-06-21 08:12
4,0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
어제 한화 경기 진짜 충격과 공포였음. 5연패 탈출했네 마네 하는데, 내용을 보면 타선은 여전히 침묵이고 투수진은 불안불안하고. 솔직히 연패 끊은 게 용하다 싶은 수준이었음.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어쩌구 뉴스 뜨던데, 지금 한화한테 가장 필요한 건 잔소리보다 시원한 타격감 아님? 이러다 다시 연패 박는 거 아니냐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희망 가져도 되는 거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6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6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2026-06-21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30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47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나도 아침에 눈 비비면서 뉴스 보다가 헛웃음 터졌잖아 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지난 시즌 생각하면 격세지감 오진다 진짜 ㅠㅠ 맨해튼 지금 난리도 아니겠다 부럽다 ㅋㅋㅋㅋ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부럽다 직관이라니 ㄷㄷ 나도 어제 잠 설쳤는데 ㅠㅠ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진짜 닉스팬들 오늘 밤잠 다 잤을듯 ㅋㅋㅋ 오늘 경기 분위기 ㄹㅇ 궁금하다 뉴욕 길거리 영상들 보면 이미 축제던데 또 난리 나겠지?2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