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2026-06-21 11:15
4,2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형들 오늘 뭐 보실지 다들 정했음? 날씨도 좋고 주말이라 집에서 스포츠 보기 딱 좋은데 말이지. 요즘 유엡씨 소식도 핫하고 축구도 슬슬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뭘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 중임. 다들 오늘 뭐 볼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3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21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10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