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2026-06-21 15:47
4,4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볼 준비 하고 있냐? 어제부터 왤케 축구 볼 맛 나냐 진짜 ㅋㅋㅋ 어제 이강인 경기 꽁꽁 묶여도 훨훨 날았다는데 진짜 기대감 맥스 찍는 중이다. 요즘 월클 경기 보는 맛에 산다 ㄹㅇ. 이번 주 내내 진짜 퇴근하고 집에서 맥주 한 캔 따는 맛이 있음.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5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9시간 38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