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2026-06-22 06:05
5,03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와 오늘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어제 5홈런에 이어서 미쳤네 진짜. 염갈량이 데이터 야구의 대가라고 하는데, 이렇게 몰아치는 거 보면 야구는 역시 분위기랑 흐름이 깡패인 것 같음. 아무리 예측분석 돌려도 저런 기세는 못 막잖아 솔직히. 이 정도면 LG는 그냥 우승각 잡았다고 봐야 하나?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2시간 38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5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8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21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21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2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경기에서 중요한 건 결국 진정한 팬심 아닐까?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이라도 입고 와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지. 짝퉁 입고 와서 김민재 선수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25분전
-
[자유게시판] 투헬 발언 찾아보니 진짜네 ㄷㄷ 난 걍 흐린 눈으로 넘겼는데 여름에 선수들 퍼지는 거 보면 수분 섭취 시간은 필수 아님? 혹시 투헬이 저런 말 한 게 경기 흐름 끊기는 거 때문에 그런 거 아닐까 싶기도 함. 그래도 선수 건강이 우선이지 에휴.27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동적인 스토리는 인정하는데, 이런 경기 볼 때는 선수들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진짜 팬으로서 예의 아닐까요? 짝퉁 입고 와서 감동 운운하면 좀 그렇잖아요.34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작년보단 낫지 않냐? ㅋㅋㅋㅋㅋ 작년엔 진짜 보는 내내 혈압 올라서 쓰러질 뻔했음. 올해는 그래도 가끔 이기는 경기도 보여주잖아... 희망고문 오지긴 하지만.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시는 건 좋은데, 응원하는 팀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고 보시죠. 정품 유니폼 하나 없이 심판 걱정만 하는 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부터 구매하는 게 예의입니다.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뭔 소리야. 유효 슈팅 비율? 스탯만 보고 까는 건 좀. 결정적인 순간에 임팩트가 없다는 건, 바이레도킬 매치볼이랑 스파이크 한 번만 신어봐도 알 수 있을 텐데. 템빨 무시하는 거 아니지?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는 야구의 신 같은 존재임. 그냥 넘사벽이야. 로페스도 대단한 선수고 스탯도 미쳤지만, 오타니가 주는 충격이랑은 비교가 불가능함. 그래도 로페스 응원하는 팬들도 많을 걸? 나도 멋있다고 생각함.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바이레도킬 찐팬들은 알잖아. 걔가 원래 결정력은 좀 아쉬워도, 활동량으로 커버치는 스타일인데. 스탯만 보고 까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진짜 경기를 봐야지.2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