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2026-06-22 10:20
5,14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진짜. 아니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을 했다니 이게 뭔 소리냐? 지난 시즌에 맨날 플옵에서 빌빌 기던 팀 아니었음? 솔직히 닉스 팬들한테는 성불의 밤이라는 표현이 딱 맞을 듯 ㅋㅋㅋㅋ 진짜 맨해튼은 지금 축제 분위기 장난 아닐 것 같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오렌지색 조명 들어오고 난리 났겠지?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타니는 갓오타니임. 나 예전에 다저스 스타디움 가서 직관했을 때 오타니 홈런 치는 거 봤는데 소름 쫙 돋더라 ㅋㅋㅋ 마운드에선 100마일 던지는 괴물이고 타석에선 그냥 미친놈임. 이런 선수를 언제 또 볼 수 있을까 싶다.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봤는데 스케일 미쳤더라 ㅋㅋㅋ 근데 EPL은 좀 힘들지 않나? 그래도 분데스는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김민재랑 만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벨기에에서 진짜 개지리더라. 특히 그 지난 경기 헤딩골은 아직도 생생함. 빅리그 가서도 그런 골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 제발 성공해라 우에다!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벨기에 리그 씹어먹는거 보니까 진짜 어디든 갈 거 같긴 함. 근데 epl은 좀 빡세지 않나? 분데스리가 중위권 팀 가서 주전 먹고 스텝업하는게 더 현실적일듯 ㅋㅋㅋ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8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