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2026-06-22 21:33
5,90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출근하자마자 야구 커뮤 쭉 보는데 어제 LG 1회 4홈런 얘기로 난리도 아니네. 다들 와 미쳤다, 이건 기록이다 이러는데 솔직히 난 좀 다른 생각임. 물론 대단한 기록이고 멋있는 건 맞는데, 이게 진짜 '강팀의 위용'을 보여준 건지 아니면 '운빨'이 좀 따라준 건지 헷갈린단 말이지. 잠실에서 1회에 4홈런이면 거의 뭐 축구 스코어 보는 느낌이던데,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다.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1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1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올스타는 좀 힘들지 않나 싶음. 오타니 벽이 너무 높다 ㅋㅋㅋ 그래도 최근 페이스 미쳤긴 했음. 이대로만 가면 가을야구 기대해도 될 듯?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특히 모 팀은 이미 확정이라 그런지 후반에 아예 수비 안하고 그냥 공격만 하더라 ㅋㅋㅋ 상대팀은 골 넣으면 되는 상황이라 미친듯이 공격하고 ㅋㅋㅋㅋ 이거 완전 짠 판 아니냐고 ㅋㅋㅋ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끝내기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두산 팬들은 어제 밤에 이불 뻥뻥 찼을 듯. 9회말 드라마는 진짜 한화가 전문인 것 같음.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ㄹㅇ 분위기 개었다 ㅋㅋㅋ 1회에 홈런 네 방 터질 때마다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야구장 온 보람이 있더라. 염갈량 감독님 역시 명장이심. 올해 유광잠바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음.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갑자기 르브론 히트시절 생각나네 ㅋㅋ 그때 진짜 NBA 보는 맛 있었는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그 때만큼의 임팩트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스포티비 중계 벌써부터 기대되네.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형들 솔직히 이한범 포텐 터지면 김민재처럼 월클 되는거 시간 문제라고 보는데? 피지컬도 좋고 발도 빠르고 빌드업도 괜찮잖아. EPL은 좀 그렇고 분데스리가나 챔십 정도는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11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