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2026-06-23 10:44
5,2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고 있음? 어제 뉴욕 닉스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잠이 다 안 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특히 마지막 쿼터에 벤치 선수들까지 미친 듯이 뛰는 거 보면서 심장이 막 웅장해졌음. 닉스 우승 보니까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성불하는 날이 올까 싶기도 하고… 괜히 더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하는 중임.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8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