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2026-06-23 20:12
5,3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다들 오늘 올라온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봤냐?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이거 보고 진짜 할 말 잃음 ㅋㅋ 호날두가 문제아 취급받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복잡하네. 솔직히 나이 먹고 팀 케미 망친다고 안 좋게 보는 시선도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호날두잖아? 아직도 폼은 살아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궁금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17시간 5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